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발리 사누르 지역에 위치한 식당과 카페 모음입니다! 저도 다음에 또 발리에 오게 된다면 이 포스팅을 참고하려고 자세하게 적어놨어요 ㅎ.ㅎ 그리고 아직 발리에 머무르고 있어서 기회가 되면 2탄, 3탄도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사누르 지역에 머무르시거나 사누르 여행할 때, 구글맵에 저장해 놓으시고 원하는 곳으로 방문해보세요!


 

Naga Eight

https://goo.gl/maps/sD1owpoeQAto1ug47

여기는 오늘 포스팅할 식당 중에 가장 비싼 식당이에요. 그래도 한국에 비하면 정말 저렴합니다! 메뉴도 다양하게 시키고 푸짐하게 시켰는데, 가격이 인당 18,000원정도 나왔던 것 같아요. 로컬 식당 위주로 다니다가 특별한 날에 오면 좋을 것 같은 식당입니다.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직원도 친절하고, 맛있어요. 완벽! 저희는 캠프 현지인 인스트럭터 생일이라서 방문했어요 ㅎ.ㅎ 일단 입구부터 나무와 풀이 무성해서 초록초록하고 자연 느낌이 나서 너~~~무 좋아요. 제가 생각했던 딱 발리스러운 레스토랑 느낌입니다!

저희가 시킨 메뉴들입니다. 정말 전부 다 맛있었어요. 너무너무너무!! 마파두부 밥도 맛있고, 나시고랭도 맛있고~~ 국물이랑 면 먹고싶어서 시킨 면요리도 맛있었어요. 바베큐였나? 메뉴 이름이 기억은 안나는데 메뉴판 그림보고 시켰던 왼쪽 아래 사진에 있는 요리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용과주스도 맛있었어요 ㅎㅎㅎ 정말 전부다 맛있었어요.

뒤에 벽은 산호로 꾸며놨는데 그것도 분위기있고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직원 중에 한국어를 정말 잘 하시는 분이 있었는데 정말 친절하셨고, 한국어로 식사는 어땠는지 여쭤봐주셨어요! 모든 것이 다 좋았던 곳입니다!!

주차공간이 넓게 있었고, 주차 부스가 있어서 레스토랑에서 잘 관리하는 느낌이었어요. 주차비는 2k예요.


 

Juciy and Crispy

https://goo.gl/maps/NXL2zqortwBbzBRR8

규모가 좀 있고 인테리어도 깔끔한 식당. 폭립을 먹으러 왔어요! 내부에는 에어컨을 틀어놔서 시원해요!

양념치킨밥과 폭립을 주문했어요. 양념치킨밥은 한국어 발음 그대로 양념이라고 써있네요.ㅋㅋ 근데 한국적인 맛은 아니고 이국적인 맛이에요! 양념치킨 밥보다는 폭립이 맛있었어요. 매운 맛 정도를 고를 수 있는데 저는 맵찔이라서 제일 덜 매운 맛으로 골랐더니 하나도 안 맵고 달달했어요!

남편은 빈땅 라들러를 마셨고, 저는 리치 주스를 마셨습니다. 주스도 맛있어요. 무엇보다 여기는 자리가 넓고 와이파이도 잘 되는게 최고 장점이어서 식사를 다 하고, 음료만 더 시켜서 노트북이랑 아이패드도 좀 하다가 갔어요! 다음에도 폭립 먹고 음료 시켜서 노트북하다가 가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가격은 243k으로 발리치고는 저렴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비싸진 않았어요.


 


 

Massimo 마씨모 젤라또 아이스크림

https://goo.gl/maps/pawzwn5y27itz8FS8

사누르에서 가장 유명한 젤라또 아이스크림 집!
사누르 메인 거리쪽에 있어요. 지나갈 때마다 항상 사람이 가득해요. 그래도 줄이 빨리 줄어들어서 기다렸다가 먹을 만 합니다. 가성비가 좋아서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저는 민트초코가 맛있었고 그린티, 코코넛, 솔티 피넛은 다 그냥 그랬어요. 아이스크림이니까 맛있게 먹긴 했는데 그렇다고 맛집은 아닌 것 같아요! 사누르 지나가다가 아이스크림 먹고 싶다~하면 방문할만한 곳입니다. 발리 젤라또 맛집은 아래에 나옵니다 ㅎㅎ


 

노트북하기 좋은 KOPITOKO 카페

https://goo.gl/maps/wfoT7P4A6ysEujNGA


자세히 안 보면 작아서 지나치기 쉬운 카페예요!ㅋ_ㅋ 작지만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놨고, 무엇보다 와이파이가 정말 잘 돼서 노트북하기 좋았습니다. 제가 갔던 카페 중에 가장 와이파이 상태가 좋았어요. 카라멜 라떼, 그린티 라떼 (두 잔에 74k)도 괜찮았어요. 직원들이 친절하고,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서 깔끔해요! 장소가 편안해서 노트북하거나 폰 보면서 쉬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Bread Basket Bakery 브레드 바스켓 베이커리 카페

https://g.page/BreadBasketBali?share

KOPITOKO카페랑 가까운 거리에 있는 카페예요. 규모가 좀 더 커요! 분위기가 좋지만 조금 어두워요. 여기는 바로 어제 갔다왔는데 어땠는지 기억이 잘 안나요.... 엄청 별로다!는 아니었지만 다시 오지는 않을 것 같다면서 나왔는데 이유가 기억이 안 나네요. 와이파이가 잘 안됐던 것 같아요. 감튀는 맛있었는데, 제가 시킨 아이스티는 별로였고, 라떼는 쏘쏘였어요. 음료 두잔과 감튀 스몰에 77k였어요.


 

노트북하기 좋은, 시그니처 커피가 맛있는 Kafeinacoffee 카페

https://goo.gl/maps/xB2do8MAFmdQ9xBL6

숙소에서 오토바이타고 2분거리에 위치해있던 카페. 일단 커피가 정말 맛있습니다. 직원분이 추천해주신 시그니처 라떼가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야외에 지붕만 있는 카페라 분위기있고 좋지만 벌레가 좀 있어요. 이건 뭐 발리 어디에 가나 마찬가지지만요..ㅋㅋㅋㅋ 와이파이가 괜찮긴한데, 동영상볼 때는 끊겼다 연결됐다 해요. 그래도 여긴 종종갈 것 같아요! 깔끔하고 그런 카페는 아니지만 바람도 선선하고 커피도 맛있고 ㅎ.ㅎ 아 참, 여긴 화장실이 더러운 게 단점!


 

젤라또 핵맛집 gelato factory 젤라또 팩토리

https://goo.gl/maps/PRFz81UrsdPaGywj8


 

싱글핀 비치클럽 앞에 젤라또 팩토리가 있는데 거기서 먹은 젤라또가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그래서 구글맵에 검색했는데 사누르 지역에는 없더라고요. 그런데 사누르 메인거리를 지나가다가 발견!! 구글맵 링크도 핀 고정 위치니까 그 위치로 가면 젤라또 팩토리를 발견할 수 있어요. 피스타치오, 믹스베리는 저랑 남편 둘다 좋아하는 맛이고, 전 다크초콜릿, 남편은 블루오션 맛도 좋아해요. 발리에서 젤라또 가게를 많이 가본 것은 아니지만 발리 젤라또는 그렇게 꾸덕한 젤라또는 아닌 것 같아요. 그냥 아이스크림! 근데 여기 아이스크림은 진짜 맛있어요. 왕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