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발리 스미냑 지역으로 가서 처음으로 비치클럽도 가보고, 스미냑에 있는 몰이랑 거리를 구경해보려고 한다.

 


포테이토 헤드 비치클럽

https://g.page/potatoheadbeachclubbali?share

발리에 비치클럽이 많아서 어디로 갈지 고민을 했는데, 처음 가는 사람들에게는 포테이토 헤드 비치클럽을 추천한다는 말을 듣고 왔다. 고젝 앱으로 고카를 불러서 타고 왔다!

 

 

입장하면 가방 검사를 한다. 물도 가지고 가면 안 된다고 한다. 비치클럽까지 들어가는 길도 잘 꾸며놨다. 내부에 샵이 있는데 옷이나 악세서리를 판다. 시원해서 구경하기 좋았다.ㅋㅋㅋ 그리고 맨 오른쪽 사진은 쪼리로 꾸며놓은게 예뻐서 찍었다.

 

 

와.. 진짜 하늘과 나무와 바다의 조화가 너무 예쁘다. 4시쯤 갔는데 남은 자리가 별로 없었다. 그래도 운 좋게 괜찮은 자리에 앉아서 음료랑 맥주를 시켰다! 나는 Rocket Juice Mocktail을 시켰는데 맛있었다!

 

 

이건 메뉴판! 아주 간단하게 생겼다.ㅋㅋㅋ 근데 여기는 대나무 빨대를 사용하고, 친환경 티슈를 사용해서 신기했다. 종이 빨대는 사용하다보면 물렁해지기도 하고, 나중에는 종이 녹은 맛이 느껴져서 너무 싫은데 대나무 빨대를 쓰니까 정말 편하고 좋았다!

 

 

비치 클럽이 엄청 넓어서 수영장도 3개 정도 있는 것 같다. 그리고 앞으로 나가면 해변과 이어져 있어서 바다 수영도 할 수 있다! 저녁까지 있다가 선셋을 보려고 했는데, 이날은 구름때문에 선셋이 별로였다 ㅠ.ㅠ

 

 

해가 지니까 또 다른 분위기! 수영하면서 노니까 배고파져서 피자를 시켰다. 여기는 피자 맛집이라고 들었는데 정말 맛있었다! 왕 추천. 그리고 와이파이도 잘 터진다.

 

 

나가는 길~~ 여기도 꽃과 향이 있다. 힌두교 문화라고 한다.

 

 


 

스미냑 U SPA 발리식 마사지 추천!

https://g.page/u-spa-seminyak?share

나와서 스미냑 빌리지, 스미냑 스퀘어 쪽으로 걸으면서 산책을 하다가 발견한 마사지샵. 역시 P들답게 즉흥적으로 들어가서 마사지를 받았다. 발리식 마사지를 추천해주셔서 그거 받기로 결정!

 

 

오 근데 여기 정말 좋았다. 시설도 깔끔하고 일회용 팬티도 따로 있었다. 그리고 우리 마사지받고 나갈 때 보니까 시트까지 다 벗겨서 교체하는 걸 보니 위생적인 것 같다. 가격도 저렴했는데 스미냑 쪽에 있다면 정말 추천!

 

 

U spa 가격표다. 발리식 마사지는 한시간에 120k로 저렴하다. 발리식 마사지는 아로마 마사지같이 부드러운 마사지라고 보면 된다. 오일을 전신에 바르고 마사지를 한다.

 

 

마사지받고 나오는 길에 길거리에서 모자도 샀다. 130k에 샀는데, 끈이 필요하다고 하니까 본드로 붙여서 고무줄을 달아주셨다.ㅋㅋㅋㅋ 유치원생 모자같고 넘 웃기긴 한데 어쨌든 없는 것보단 있는게 편하긴 했다.ㅋㅋㅋ

 


 

아이쇼핑하기 좋은 스미냑 빌리지

https://goo.gl/maps/Ei58iw4xoGG2qyp26

스미냑 빌리지에서는 사탕도 사고~~~ 아이쇼핑을 했다.

 


 

볼거리가 별로 없는 스미냑 스퀘어

https://goo.gl/maps/wu31tZe4CvPaCaRC9

스미냑 스퀘어는 작아서 볼거리가 별로 없었다. 왓슨스가서 바디로션을 샀다.


 

Frozen Yogi

https://goo.gl/maps/3n4UuT9XiyzriS7s5

스미냑 스퀘어 앞에 프로즌 요거트 파는 곳이 있어서 들어갔다. 바나나맛 요거트, 타로맛 요거트가 진짜 맛있었다. 무게 당 가격을 받아서 약간 비싼 편이었다. 조금 담았는데 한국 돈으로 8천원 정도 나왔다. 그래도 정말 맛있긴 했다! 그리고 고젝 앱으로 오토바이 불러서 집으로 ㅎ.ㅎ

 

#포테이토헤드 비치클럽, 스미냑 스퀘어, 스미냑 빌리지, 유스파, 프로즌요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