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얼마 전 제가 팔로우하던 부부 세계여행자 '톡톡부부'가 온라인으로 세계여행 강의를 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세계여행을 꿈 꾸고 있는 저는 바로 신청해버렸죠! 총 20명을 추첨으로 뽑는 것이었고, 제가 신청할 때는 몇명 없었지만 다음날에 보니 신청자가 생각보다 꽤 많아 너무 긴장됐습니다.. 왜냐면 너무너무 듣고 싶었거든요!

 

그리고 며칠 후 당첨자 발표가 있었습니다. 신청자가 예상보다 많았던지 20명에서 25명으로 늘어났는데요!

정말 감사하게 그 명단에 제가 딱! 있었습니다ㅠㅠ! 정말 너무 감사한 순간이었고, 저는 기분이 좋아서 완전 신났죠! 그렇게 강의하는 날인 15일 오후 2시만 기다렸습니다!

 

 

그렇게 15일 오늘이 되고, 강의를 따뜻하게 방금 듣고왔습니다! 강의 시간은 2~4시였지만, 참여자들의 적극적인 질문 덕분에, 또 톡톡부부의 수고로 5시까지 연장되었어요!(저는 너무 좋아서 강의가 안끝나길 바랬습니다ㅠㅠ)

 

강의에서는 긴 여행의 대략적인 스토리와 여행의 장단점, 어려웠던점, 좋았던 점, 경비, 준비물 등등 예상보다 훨~씬 꼼꼼하고 현실적이고, 필요한것들을 많이 이야기해주셨습니다. 정말 최고였어요! 피상적인 강의가 아니라 정말 도움이 많이 되는 내용들이었습니다.(컴퓨터 문제로 중간중간 저장하지 못한게 한이 되네요.. 부들부들..)

 

(특히 부부)세계여행을 꿈꾸는 입장으로서 너무 도움이 되었고, 다시 한 번 그 마음에 불을 지피는 강의였습니다! 강의해주신 톡톡부부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앞으로 걷는 길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