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Fukuoka, Japan
2022. 10. 31.

1일차에 이어 후쿠오카 2일차입니다! 사실 후쿠오카는 맛있는 거 먹으러 간 것 밖에 없어요!ㅋㅋㅋㅋ

그럼 바로 들어가볼게요!

 


요시즈카 우냐기야

아침은 전날 밤 편의점에서 산 음식으로 숙소에서 대충 떼우고 점심을 먹으러 왔습니다. 여기는 장어덮밥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무려 150년의 전통을 가진 집이라고 하네요! 저희가 들어갈 때는 웨이팅이 없었지만 나올 때 되니까 몇 팀이 웨이팅하고 있더라구요!!

 

장어가 귀한 건 알지만 제가 장어를 엄청 좋아하는 건 아니라서 크게 기대는 없었습니다. 근데 웬걸.. 완전 맛있습니다..! 진짜 퀄리티가 대박이에요. 1인당 금액이 1,930엔(한화 약 18,000원)으로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그 이상의 값어치가 있습니다. 솔직히 더 비싸다고 해도 먹고 싶을 정도예요! 이집도 당연히 저희 일본 맛집 사대천왕에 들어갑니다 ㅋㅋㅋㅋ

 

저희가 앉은 창가 자리 풍경입니다. 보는 내내 너무 예뻤어요 정말.. 자리 때문에 장어덮밥이 더 맛있었는지도..?

 

한글 메뉴판도 있어서 주문하기도 좋아요!

 

https://goo.gl/maps/PK2pNYRPSYDxhsN4A

 

요시즈카 우나기야 · 2 Chome-8-27 Nakasu, Hakata Ward, Fukuoka, 810-0801 일본

★★★★☆ · 민물장어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m

 

 

키와미야 함바그

저녁으로는 후쿠오카의 대표적인 음식 함바그를 먹으러 왔습니다! 키와미야 함바그는 후쿠오카 내에 두 곳이 있는데요. 한곳은 하카타 역, 다른 하나는 텐진 역 근처에 있습니다. 저희는 동선에 편한 하카타 역으로 갔어요! 보시다시피 웨이팅이 좀 있었습니다. 얼마나 기다린지는 잘 기억이 나진 않지만 막 엄청 오래 걸리진 않았어요!

 

자리는 이렇게 테이블에 배기구가 딸려있고, 식당은 전체적으로 좁았습니다. 다닥다닥 붙어 먹는 느낌이었어요.

 

기본적으로 주문하면 이렇게 나옵니다. 밥과 된장국, 그리고 함바그! 함바그를 얘기하기 전에 일단 저 된장국이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밥이랑 한 그릇 뚝딱하고 시작했습니다. 밥, 된장국, 샐러드는 무한리필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거.. 진짜 미쳤습니다. 기대를 훨씬 뛰어넘는 맛이었어요! 사진에 보이는 까만 돌에 셀프로 구워 먹는 건데.. 하 생각만 해도 침 날 정도로 맛있습니다. 그리고 계란 추가 꼭 하세요!!! 저 계란 미쳤습니다. 저거랑 밥이랑 같이 해서 먹으면 그냥 끝입니다. 계란 추가는 필수예요! 여기도 저희 일본 맛집 사대천왕에 포함됩니다 ㅋㅋㅋㅋ 일본 2일차인데 벌써 세 개가 다 찼네요 ㅋㅋㅋㅋ

 

자리에 있는 안내문 참고해서 드세요!

 

https://goo.gl/maps/NkQRmbBRpGzh3ekn7

 

키와미야 함바그 · 일본 〒812-0012 Fukuoka, Hakata Ward, Hakataekichuogai, 2−1 1階

★★★★☆ · 스테이크 전문점

www.google.com

 

오꼬노미야끼 후

여기는 밤에 출출할 때 오코노미야끼를 먹기 위해 찾아간 곳이에요. 구글에서 평이 좋더라구요!

 

내부는 사진에서 보이는게 전부일 정도로 매우 작지만, 일본 특유의 식당 느낌이 나고 아주머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웨이팅은 없었는데 손님은 계속 오는 느낌이었어요. 주문을 하면 저렇게 바로 앞에 보이는 철판에서 직접 요리를 해주십니다.

 

저희는 오코노미야끼랑 야끼우동을 하나씩 시켜 먹었어요. 맛은 대박일 정도로 엄청난 맛집은 아니었지만 괜찮은 정도였어요. 일본의 작은 선술집 느낌의 식당을 찾으신다면 추천해드려요!

 

한국어 메뉴판..ㅋㅋㅋㅋㅋㅋ

 

https://goo.gl/maps/MD4GEJfeV8BGE4V8A

 

오꼬노미야끼 후 · 1-10 Kamikawabatamachi, Hakata Ward, Fukuoka, 812-0026 일본

★★★★★ · 오코노미야끼 전문식당

www.google.com

 


맛있는거 잔뜩 먹으며 2일차도 마무리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