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에 주짓수 체육관을 6개월 연장하면서 주짓수 도복을 새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체육관에 연계가 되어있는 '무애'라는 회사의 도복 중 하나인 '바이탈'을 구입하기로 하였습니다. 평소에도 바이탈 도복을 보면서 이쁘다고 생각해서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바이탈 - 모델

제가 흰도복과 검정 도복은 가지고 있어서 파란색 도복을 사야겠다고 생각했고, 바이탈 도복 중 '콤프 2.0' 모델과 '제너럴' 모델 중 행복한 고민을 했습니다.

각각 흰색, 검정색, 파란색 세가지 색상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볼 때 콤프는 흰색, 검정색이 이쁘고, 제너럴은 파란색, 검정색이 이뻐서, 파란색을 구입하기로 한 저는 제너럴 블루로 결정!!

사이즈

제 스펙은 키 175에, 몸무게 62키로로 마른편에 속합니다. 그래서 A1L 사이즈를 살까 하다가, A1L은 기장이 길다고 하는 후기가 많아서 저는 결국 A1 사이즈로 선택했습니다. 이전에 중고로 산 '킹즈 나노'도 A1이었고, 주짓수 카페에서도 제 스펙 비슷한 분들이 A1 사이즈를 입는다는 글을 많이 봐서 A1으로 선택했습니다. 사이즈가 잘 맞았는지는 뒤에 계속 봐주세요!

제너럴 블루

배송은 엄청 빨리 왔습니다. 금요일에 주문해서 토요일에 지역 우체국까지는 왔는데 토요일이라 월요일에 도착했습니다.

위 사진처럼 포장된 상태로 옵니다. 저렇게 이쁜 가방도 함께 주는지는 몰랐어요!! 설레는 마음으로 도복을 펼쳐봤습니다.

 

짠! 너무 이쁘지 않나요ㅠㅠ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히 저 빨간 라인 두줄 너무 이쁜 포인트인 것 같아요. 사진에는 안 보이지만 사실 바지 뒤쪽에도 라인이 들어가 있답니다.

상의는 펄의브 재질이고, 하의는 립스탑입니다 ㅎㅎ

그러면 이제 실착을 해봐야겠죠? 새도복은 처음 구입한 거라 사이즈가 잘 맞을지가 제일 걱정이었습니다.

다행히 아주아주 잘 맞았습니다. 딱인 것 같아요~! 제 스펙이랑 비슷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래요~! 저는 앞으로도 아마 A1으로 구입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건 그렇고 도복 너무 이쁘지 않나요? 파란색 도복은 처음인데 너무 마음에 들어요. 처음 중고로 구입한 검정색 킹즈 나노도 너무 이뻤는데, 새거라 그런지.. 아니면 그냥 이쁜건지 지금은 이 도복이 제일 이쁘네요~ㅎㅎ

운동이나 스파링하는 것은 못찍었지만 도복이 무겁지도 않고 라펠도 엄청 두껍지 않고 해서 운동하는데도 아무런 불편함이 없었네요~! 너무너무 잘 산 것 같습니다!!

이제 띠만 색깔별로 모으면 되겠습니다~!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