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view

프라이밋 abyss 주짓수 도복 리뷰

리케리케 2022. 11. 28. 19: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취미로 주짓수라는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주짓수는 보통 도복을 입고 하는데요. 오늘은 주짓수 도복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짓수 특징 중 하나가 도복이 매우 다양하다는 겁니다. 다양한 색과 디자인이 있어서 각자 마음에 드는 도복을 입고 운동을 할 수 있어요! 그게 주짓수가 인기 있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저는 기존에 네 벌의 도복을 가지고 있었는데 조금 유니크하고 예쁜 도복을 가지고 싶어서 다 정리하고 현재 두 벌의 도복만 가지고 있는데 이번에 리뷰할 프라이밋의 abyss가 그 중 하나입니다.

 

프라이밋은 대중적인 도복 브랜드는 아니지만 유니크하고 캐쥬얼한 디자인으로 인기가 좋은 브랜드에요. 그리고 사실 이 도복 모델은 제가 오래 전부터 정말 갖고 싶었는데 진작에 품절이었던 모델이라 중고로만 찾던 모델이에요. 근데 이번에 재입고 됐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구입했습니다!!

 

일단 배송을 받을 때부터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역시 프라이밋 답게 박스도 평범하지가 않습니다!

 

 

박스를 열었습니다. 포장도 이렇게 종이 밀봉으로 돼 있는 건 처음 보네요. 보통 비닐로 돼 있는데.. 정성스러운 포장에 괜히 기분이 더 좋아집니다. 그리고 봉투에는 프라이밋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사진은 못 찍었네요ㅠㅠ

 

 

드디어 실물 영접... 진짜 미쳤습니다. 지금 이 사진으로도 예쁘지만 실물이 진짜 너무너무 예뻐요. 실물깡패입니다. 제가 이 도복을 사고 싶다고 생각한 이유가 실물 때문인데요. 도복 모델을 인터넷으로 봤을때는 그냥 그랬는데 한 번 체육관에서 어떤 분이 입고 온 걸 보고 반해 버려서 그 뒤로 엄청 찾아 다녔었어요 ㅋㅋㅋ 진짜 색감도.. 디자인도.. 대박입니다

 

 

아래는 상세 사진들.

 

 

그리고 마지막으로 착샷입니다

 

착용하고 롤링도 해봤는데 착용감도 좋고 사이즈도 저한테 딱이었습니다!

A1이고, 저는 175cm 60kg입니다.

 

주짓수 도복 중에 가장 만족스러운 도복이었습니다! 너무 예뻐요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