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가 다니는 주짓수 체육관에서는 도복을 입고 하는 기 주짓수뿐만 아니라 도복을 입지 않고 하는 노기 주짓수도 합니다. 노기 주짓수에서는 아래와 같이 보통 상의는 래쉬가드, 하의는 파이트쇼츠를 입습니다.

 

근데 보통 체육관은 보면 이렇게 입는 사람들도 있지만 파이트쇼츠와 주짓수 래쉬가드가 가격이 좀 되기 때문에 상의는 그냥 반팔이나 일반 컴프레션, 하의는 운동용 반바지 혹은 도복 바지를 입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도 상의는 긴팔 컴프레션에, 하의는 컴프레션+아디다스 반바지를 입었습니다. 그런데 점점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ㅎㅎㅎ 예쁜거 입고 싶기도 하고 좋은거 입고 싶기도 하고~ 그래서 래쉬가드 상의를 사기로 결심했습니다.

노기 주짓수 래쉬가드

먼저 제가 사려고 고민했던 건 VHTS 였습니다. 너무 이쁘더라구요..

근데 가격이 거의 8만원이라 고심 끝에 포기했습니다. 사실 생각해보면 지금 없어도 잘 운동하고, 저게 꼭 필요한 소비가 아니니까요.. 그러다가 주짓수후드라는 브랜드를 알게 됐습니다. 가격이 매우 착하더라구요.

 

 

디자인도 나쁘지 않고 가격은 VHTS의 반값입니다. 그래서 주짓수후드 래쉬가드를 사보기로 했는데 하얀색은 속이 비칠 것 같아서 검정색으로 키메라 모델, MD 모델(용그림) 두 가지를 구매했습니다.

 

주짓수 후드 (JHOOD)

제가 처음 구매해보는 거라 사이즈 헷갈리는 것 두개를 시켰어요. 안맞는 하나만 교환하려구요. 그래서 MD 모델은 S 사이즈, 키메라 모델은 M 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제 신체 사이즈는 175cm, 60kg입니다.

 

일단 디자인이 너무 예뻐요!! 화면보다 실물이 훨씬 이쁘네요. 그리고 제가 이용하고, 매장에서 봤던 일반 브랜드 컴프레션이랑 재질이 아예 다르네요. 더 두껍고 탄탄한? 재질입니다.

 

착샷입니다. 너무 맘에 들어요!!

S 사이즈는 딱 맞는 느낌이고, M 사이즈는 살짝 여유 있는 느낌입니다. 처음 입었을 때는 M 사이즈가 편하고 좋았는데 둘 다 입고 운동해 보니까 S 사이즈가 더 잘 붙고 좋았습니다. 나중에 또 사게 되면 S 사이즈에 맞춰서 살 것 같아요!!

 

주짓수 래쉬가드 사려고 하시는 분들 주짓수후드 제품 강력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