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주짓수는 도복이 예쁜 운동으로 유명하죠! 그래서 많은 브랜드와 디자인의 도복들이 있습니다. 그중에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인 엔베이퍼 도복 구매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일단 금액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189,000원입니다!

 

배송을 받으면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너무 마음에 들어요! 다크 그레이 색으로 검정도 회색도 아닌 느낌!

 

 

아래는 도복 디테일들을 찍은 사진입니다. 상의부터 보여드릴게요.

 

 

과하지 않게 작게 포인트만 들어가 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하의도 볼게요.

 

 

엔베이퍼는 예쁘기도 하지만 입을 때 편하고 퀄이 좋습니다!

 

제가 175에 60kg 정도인데 잘 맞네요 ㅎㅎㅎ 착샷은 전에 찍어둔 사진이 안보이네요 ㅠㅠㅠㅠ (지금은 주짓수를 쉬고 있어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