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2년 8월 20일 토요일

오늘은 남편 생일~~~! 캠프 인스트럭터분들이 초를 꽂아서 생일 축하를 해줬어요!

두부 다진 거 안에 매운 양념을 넣고 튀긴 음식인데 진짜 맛있었어요! 여기에 초를 꽂아서 생일 축하를 해줬는데 너무 고마웠어요 ㅎㅎㅎㅎ


현지 음식도 먹었어요. 캠프 사장님이 며칠 전에 미역국도 미리 끓여주셨는데, 오늘은 생일이니까 맛있는 현지 음식을 먹자면서 추천해 주신 음식들! 스랑안까지 가서 포장해 온 음식 ㅎㅎㅎ 너~무 맛있었어요.


우리 캠프 식구들 ㅎㅎㅎ 덕분에 남편 생일 행복하게 보냈어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