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발리에도 편의점이 곳곳에 많이 있어요! 그리고 맛있어 보이는 음료나 과자 등 간식거리가 많아요. 저희는 편의점에서 이것저것 사 먹는 걸 좋아해서 편의점을 거의 매일 가요. ㅋㅋㅋㅋ 그래서 발리 편의점에서 샀던 간식거리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시작할게요.

 


1. GuriBee Layers - BBQ BALADO 맛

이건 남편이 사 먹었던 거라 무슨 맛인지는 모르겠지만 남편 말로는 맛있었대요. 맛은 스윙칩 같은 느낌이고 바삭했다고 합니다.ㅋㅋㅋ

 

2. KRIZZI ★★

초코맛으로 샀어요. 납작한 삼각형 모양인데, 안에 초코가 들어있어요. 초코가 찐해서 달달하고 맛있어요. 남편은 엄청 맛있다고 했는데 초코의 씁쓸한 맛을 좋아하는 저한테는 많이 달아서 계속 먹으니까 살짝 질렸습니다..ㅋㅋㅋ

 

 

3. 초코파이 - 다크 맛 ★★★★

이건 발리 간식은 아니지만.. 저는 초코파이 중에서도 다크 맛 초코파이를 정말 좋아해요! 발리에서 저렴하길래 한 박스 샀어요 ㅎㅎㅎ 원래 아침을 아예 안 먹었는데, 서핑 나가기 전에 아무것도 안 먹으면 너무 배고파서 서핑 전에 하나 먹고 가면 딱이에요.

 

4. Enaak - SPICY CHILI 맛 ★★★★

이거 진짜 맛있어요. 매울까봐 걱정했는데, 그냥 매콤한 정도? 엄청 딱딱하지도 않으면서 바삭해서 정말 맛있습니다. 이걸 또 못 사 먹는 게 아쉬울 정도 ㅠ.ㅠ

 

5. FINNA -SEAWEED 맛 ★★★★

발리에서 나시고랭을 시키면 항상 알새우칩이 같이 나오더라고요. 그게 너무 맛있었는데, 편의점에서 알새우칩처럼 생긴 걸 팔길래 사봤습니다. 역시나 맛있어요! 제 입맛엔 이 과자가 최고였어요. ㅋㅋㅋ

 

6. FISHERMAN'S FRIEND - BLACKCURRANT 맛, LEMON 맛 

박하맛 캔디입니다. 저는 가끔 입이 심심할 때 입이 화~해지는 걸 좋아해서 샀어요. black currant 맛이라고는 하지만 아주 살짝 향만 느껴지고 거의 민트 맛이에요! 좀 세서 아이들은 못 먹을 것 같은데, 어른들은 상쾌하게 잘 먹을 수 있는 맛입니다. lemon 맛도 먹어봤는데, 레몬 맛은 좀 더 맛이 느껴져서 전 레몬 맛이 더 좋았어요.

 

7. POP MIE 빨간색

완전 맛있는 컵라면입니다. 빨간색이 맛있다고 추천받아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요. 국물은 한국 튀김우동이 생각나는 맛이에요. 이집트에서는 컵라면에서 면이 진짜 맛없었는데, 발리는 한국이랑 비슷한 맛이 나서 한국인 입맛에 잘 맞을 것 같아요.

 

 

8. 자일리톨 ★★★★★

여기서 자일리톨이 꽤 저렴해요. 저는 껌 씹는 걸 좋아하는데 이집트 다합에서는 껌이 엄청 딱딱하고 맛없어서 거의 못 먹었거든요. 입이 심심할 때 껌 씹어주면 넘 행복~ 말랑하고 맛있는 껌을 먹는데 너무 사소하지만 행복했어요....ㅋㅋㅋㅋ

 

9. soyabotol

혹시 아침햇살 같은 맛일까 싶어서 사봤던 음료. 진짜 저 그림 그대로 콩 맛이 나요. 뭔가 콩국수 같은 거 요리할 때 쓰는 육수 느낌? 음료수는 아닌 것 같아요. 한입 먹고 포기했습니다. ㅋㅋㅋㅋ

 

10. good day - original cappuccino

엄청 달달하고 맛있어요. 시원하게 먹으면 달달한 아이스 카푸치노!

 

11. Larutan Cap Badak Kaleng Rasa Leci

편의점에서 세일하길래 사봤어요. 발리에서 리치 맛이면 웬만해서는 다 맛있길래 리치맛으로! 역시나 맛있습니다. 비타민 워터 같은데 리치 맛이 들어가 있어요. 시원하게 마시기 좋아요.

 

12. Nii MILK TEA

특유의 향이 나는 밀크티예요. 저는 한입 먹고 맛없어서 안 먹었는데 남편은 맛있다고 매일 사 먹었어요. ㅋㅋㅋ 호불호가 있는 음료 같아요! 웬만한 편의점에는 다 팔아서 한 번쯤 드셔 보시는 거 추천. 내 취향이다 싶으시면 매일 드시게 될 거예요. (전 아님 ㅎ.ㅎ)

 

13. orange water

이게 저의 최애! 제가 신맛을 싫어해서 오렌지 주스를 절대 안 먹어요. 근데 또 비타민 워터 같은 밍밍한(?) 맛은 엄청 좋아해요. 엄청 달지도 않지만 밍밍한 단맛이 있는!! ㅋ.ㅋ 이거 꽤 많이 사 먹었어요. 맛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