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Kyoto, Japan
2022. 11. 5.

 

큐슈여행을 끝내고 저희는 간사이 지방으로 넘어왔습니다. 간사이에서 대표적인 여행지로는 오사카, 교토, 고베 등이 있는데 저희는 먼저 교토로 왔습니다. 사실 오사카 여행을 한다고 하면 교토를 여행하는 거라고 봐도 될 정도로 교토가 일본 역사적으로도 중요한 도시이면서 볼 것이 많은 여행지죠!

 

교토는 여기저기 갈 곳이 많아서 버스 패스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일본은 워낙 대중교통이 비싼데 교토 처럼 알차게 돌아다닐 수 있는 곳은 패스가 정말 유용합니다!

 

아라시야마 죽림

먼저 아라시야마로 왔습니다. 여기가 가장 멀기도 하고, 보시다시피 사람이 많이 붐비는 곳이라 먼저 왔어요! 아라시야마는 대나무숲으로 유명한 지역입니다!

 

대나무로 너무 예쁘게 숲이 형성 되어 있어요!!

 

일본 감성 물씬 나는 기찻길도 나오구요 ㅎㅎㅎ

 

대나무숲을 지나고서도 이렇게 예쁜 마을 풍경이 펼쳐집니다.

 

점심 먹을 때가 돼서 괜찮아 보이는 식당에 들어갔습니다.

 

 

엄청 맛있는 우동은 아니었지만 나름 음식이 깔끔하고 괜찮았습니다.

우동 하나에 700엔

 

https://goo.gl/maps/FkR2K4ET58JZss588

 

아라시야마 죽림 · 일본 〒616-8393 Kyoto, Ukyo Ward, Saganonomiyacho, 野宮神社内

★★★★☆ · 역사적 명소

www.google.com

 

 

금각사

대나무숲을 보고는 교토에서 가장 유명한 신사 중 하나인 금각사에 왔습니다. 신사는 처음 가보는데 입구부터 정말 예쁘더라구요.

 

금각사에 입장하려면 먼저 입장권을 사야 합니다. 금액은 400엔

 

입장권이 이렇게 생겼습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버리기 아까움 ㅠㅠ

 

들어가면 이런 풍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금각사 이름 그대로 반짝반짝 금 빛깔이네요. 실제로 보니까 사진 보다 훨씬 아름다웠어요. 교토에서 꼭 한 번 가시는 거 추천!

 

티켓이랑도 한 컷 ㅎㅎ

 

 

뒷쪽에서 찍어봤는데 햇살 때문에 더욱 빛나서 예쁘게 나왔어요!

 

 

https://goo.gl/maps/Wf3BmNQ8gzQ33a6d6

 

금각사 · 1 Kinkakujicho, Kita Ward, Kyoto, 603-8361 일본

★★★★★ · 불교사찰

www.google.com

 

 

후시미 이나리

후시미 이나리는 가기가 좀 힘든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교통 편도 별로고 좀 시내랑 떨어져 있어요. (아라시야마 보다는 가깝지만..) 그리고 오늘 제가 멀리 있는 곳 먼저 가자 해서 모두 시내랑 먼 곳들을 먼저 돌아본 거에요 ㅎㅎㅎ

 

그래서 후시미 이나리에 도착할 때쯤엔 이미 해가 한참 져있었습니다.. (사실 버스 찾느라 많이 헤맸어요ㅠㅠ)

 

오히려 저녁에 오니까 더 예쁜 것 같아요! 붉은 건물이 너무 예쁘네요.

 

그리고 여기는 인스타 사진으로 유명한? 장소 ㅎㅎㅎ 전 솔직히 실망이었어요. 저녁이어서 사진도 잘 안 나오고, 실제로 그렇게 예쁘지 않았거든요. 저는 교토 여행 가신다면 여기는 굳이 비추입니다! 내가 진짜 사진에 진심이다 싶은 분들 빼고는요.. ㅎㅎㅎ 그리고 사진 찍으려면 낮을 추천!

 

https://goo.gl/maps/boFtNnUvAeseraFy9

 

후시미 이나리 신사 · 68 Fukakusa Yabunouchicho, Fushimi Ward, Kyoto, 612-0882 일본

★★★★★ · 신사

www.google.com

 

 

오늘은 이렇게 세 군데를 다녀왔는데요. 시내에서 다 먼 곳들이라 이동하기가 너무 힘들었네요 ㅠㅠ

다음은 교토 다른 곳들 또 작성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