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Nagasaki, Japan
22. 11. 3 ~ 4.

 

큐슈의 마지막 여행지 나가사키입니다. 우리에게 나가사키는 짬뽕과 원자폭탄으로 유명하죠. 그래서인지 왠지 모르게 가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나가사키는 정말 잊을 수 없는 도시였습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기타큐슈에서 후쿠오카를 잠깐 들리고 바로 나가사키역으로 기차를 타고 갔습니다!

 

나가사키 첫인상은 너무 좋았어요. 날씨도 좋았고, 특유의 트램이 다니는 도로가 너무 이뻤네요!

 

나가사키 윙포트 호텔

일단 바로 체크인 바로 나갔습니다. 방은 깔끔하고 꽤 좋았어요! (엄청 큰 거미가 나온 건 안 비밀)

 

https://goo.gl/maps/fjX4dAYYqFoopeiv6

 

호텔 윙 포트 나가사키 · 9-2 Daikokumachi, Nagasaki, 850-0057 일본

★★★★☆ · 일본 스타일 비즈니스 호텔

www.google.com

 

 

다이하치 (나가사키 짬뽕)

호텔 바로 앞에 보니까 사람들이 줄 서서 기다리는 식당이 있더라구요! 찾아보니까 나가사키 짬뽕 맛집이라길래 바로 달려갔습니다!

저희는 나가사키 짬뽕이랑 볶음밥을 시켰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나가사키 짬뽕이 직접 나가사키 가서 막상 먹으면 별로라는 평을 많이 봐서 걱정했는데 이 집이 잘하는 건지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볶음밥도 장난 아니었습니다. 괜히 웨이팅이 긴 식당이 아니었어요! 나가사키 짬뽕 경험해보고 싶다면 여기 강추입니다! (음식 특성상 기름이 많긴 해요!)

 

가격은 저거 두개 해서 14,000~15,000원 정도 했어요.

 

https://goo.gl/maps/RDxiWwMHLzFvRJ1G8

 

다이하치 · 8-13 Daikokumachi, Nagasaki, 850-0057 일본

★★★★☆ · 일본라면 전문식당

www.google.com

 

 

나가사키 원폭 자료관

나가사키 원폭 자료관은 오후 5시 30분이면 문을 닫아서 점심을 먹고 바로 갔습니다.

이동은 트램을 타고 갈 수 있어요! 1인당 140엔!

 

입장료는 200엔 입니다. 구매하기 어렵지 않아요 ㅎㅎㅎ

 

입구 쪽에 전시되어 있는 문구인데 참 인상 깊었어요.

 

나가사키에 투하된 원자폭탄, 팻 맨

 

말로만 들은 나가사키 원폭 사건을 자료관에서 직접 보니 더욱 끔찍했습니다. 초입 문구처럼 나가사키가 마지막 피폭지가 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https://goo.gl/maps/csfUeAnvwkqDsZQQ8

 

나가사키 원폭 자료관 · 7-8 Hiranomachi, Nagasaki, 852-8117 일본

★★★★★ · 전쟁 박물관

www.google.com

 

 

저녁에는 돈까스를 먹으러 이동했습니다. 거리가 있어서 좀 많이 걸었는데 야경이 참 예뻤어요!

 

 

분지로 (역대급 돈까스 맛집)

드디어 이 집을 소개할 때가 왔군요. 나가사키에서 만난 돈까스 핵 맛집입니다.

 

하.. 진짜 이건 직접 먹어 봐야 합니다. 음식이라 당연히 개인차가 있겠지만 그래도 확신하며 강력히 추천합니다. 역대급 맛집이었습니다. 진짜 너무 너무 맛있어요. 어나더레벨 돈까스였습니다. 일본 여행 전체를 통 틀어서 TOP 1 으로 뽑아도 될 정도였습니다. 당연히 앞서 다른 포스팅에서 말한 사대천왕에도 들어가구요 ㅋㅋㅋㅋ 이거 먹으러 나가사키 또 가고 싶어요....

 

더 이상 설명할 건 없습니다. 직접 먹어 봐야 합니다..!

 

금액은 둘이서 3,300엔 정도 나왔네요.

 

p.s. 헐 근데 찾아보니까 체인점이네요? 한국에도 있다..??!

 

https://goo.gl/maps/6KaT6CwXyw2mm9Xf6

 

분지로 아사히마치점 · 8-26 Asahimachi, Nagasaki, 852-8003 일본

★★★★☆ · 돈까스 전문식당

www.google.com

 

 

카스테라 (후쿠사야, 문명당)

나가사키에는 카스테라도 매우 유명한데요. 저희는 후쿠사야, 문명당을 가봤습니다. 근데 솔직히 잘 모르겠더라구요...ㅎㅎㅎ 맛은 괜찮은데 저희가 카스테라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그런 것 같아요. 굳이 굳이 찾아가서 먹을 정도는 아닌 것 같았어요.

 

 

이렇게 큐슈 여행이 끝납니다. 다음은 간사이 쪽으로 이동합니다. 오사카 교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