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Beppu, Jappan
2022. 11. 1 ~ 2.

 

 

유후인을 짧게 여행하고 저희는 벳부로 넘어갔습니다.

유후인에서 벳부는 버스를 타고 이동했어요.

유후인을 돌아보니 어느덧 해질녘이 되었네요.

 

버스터미널은 역에서 1분 정도 걸어가면 보여요

 

 

유후인에서 벳부로는 거리가 꽤 있어서 버스비는 1인당 940엔이 나왔어요..!

 

 

하지메 스시

벳부에 있는 스시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 갔어요! 생각해보니 이날 처음으로 일본에서 스시를 먹었네요 ㅎㅎ

 

노부부께서 운영하시는 작은 식당이었어요. 주문을 하면 앞에 전시(?)된 음식에서 바로 회를 떠주십니다! 저희는 사시미와 초밥을 한 접시씩 주문했어요.

 

일본에서 먹은 음식 중 가장 맛있는 음식 중에 하나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진짜 감탄이 나왔어요. '아 이게 일본의 사시미인가..!' 근데 4대천왕에 넣지 않은 이유는 가격이랍니다. 간에 기별도 안 갈 정도로 양이 적은데 3,900엔이 나왔어요ㅜㅜ 회는 한국이나 일본이나 비싸네요.

 

https://goo.gl/maps/boDyPUUnaRLxaa8S6

 

Hajime Sushi · 일본 〒874-0920 Oita, Beppu, Kitahama, 1 Chome−4−13 八坂レンガ通り

★★★★☆ · 스시/초밥집

www.google.com

 

J-HOPPERS BEPPU 게스트하우스

벳부역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거리에 있는 숙소를 잡았어요.

 

더블룸이었는데 방이 생각보다 커서 놀랐어요. 게스트하우스답지 않은 사이즈.. ㅎㅎㅎㅎ 그리고 일본은 방이 깨끗한 건 디폴트예요!!

 

1박에 약 58,000원이었어요!

 

https://goo.gl/maps/2YNbdermia9933Mw8

 

J-Hoppers Beppu Guesthouse · 1-25 Minamimatogahamacho, Beppu, Oita 874-0929 일본

★★★★★ · 호스텔

www.google.com

 

 

효탄온천

벳부는 온천으로 유명한 마을입니다. 사실 많은 분들이 유후인을 많이 가는데 벳부가 온천에 있어서는 더 근본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저희는 구글링을 열심히 해서 '효탄온천'이라는 곳을 가기로 했습니다! 숙소 근처에서 버스를 타고 약 15~20분 정도 가면 나옵니다.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한글로도 잘 적혀 있습니다!

 

입구에는 왼쪽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족욕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무료랍니다 ㅎㅎㅎ

 

온천가는 길인데 너무 예쁘지 않나요?! 들어가기도 전에 기분이 좋아졌어요 ㅎㅎㅎ

 

저희는 프라이빗 노천탕을 이용했는데 온천 이름은 'MUTSUMI'였어요!! 시간은 두 시간이고 금액은 2,700엔!! (약 25,000원)

왼쪽 사진처럼 방키와 물건을 주시고, 들어가면 오른쪽 사진처럼 돼있습니다. 저기는 탈의실 같은 곳이에요!!

 

그리고 온천으로 이동하면 이렇게 돼 있어요! 목욕탕 처럼 씻는 곳과 온천욕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온천탕은 물을 직접 채워야 한답니다. 사용법은 직원분께서 사전에 알려주셔요! 팁을 드리자면 수위를 적당히 채우는 거예요! 저희는 뭣 모르고 콸콸 채웠더니 나중에는 넘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온천을 즐겼는데 노천이라 그런지 확실히 너무 좋더라구요. 아래는 뜨끈하고, 위에는 시원하고.. 일본에서 정말 좋았던 기억 중 하나예요! 노천 온천은 꼭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건물 안 쪽으로 들어가면 이런 공간이 나오는데, 여기는 공용탕이랑 먹거리 등을 파는 곳이예요.

 

 

저희는 계란이랑 푸딩을 사먹었어요! 맛은 쏘쏘했어요 ㅎㅎㅎ 가격도 저렴한 편은 아니라 굳이 추천드리고 싶진 않습니다!

 

https://goo.gl/maps/JKTdtw7CSkskeWwD9

 

효탄온천 · 159-2 Kannawa, Beppu, Oita 874-0000 일본

★★★★☆ · 데이 스파

www.google.com

 

 

지옥 순례

우미지옥

벳부에서 유명한 관광 포인트는 지옥 순례예요! 벳부가 온천마을이니 만큼 곳곳에 온천이 뿜어져 나오는데요! 그 온천의 모습이 마치 지옥 같다고 해서 지어진 이름이에요. 여러 지옥이 있는데 저희는 우미지옥(바다지옥)과 가마도지옥(가마솥지옥) 두 군데를 갔습니다.

 

먼저 우미지옥을 들렀습니다. 숙소에서 버스로 20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금액은 1인당 400엔(약 4천원)입니다.

 

처음 들어가면 보이는 풍경입니다. 예쁜 연못과 어디선가 나오는 연기가 보이네요.

 

그 연기의 원천이 여기입니다. 진짜 예쁘지 않나요? 갑자기 이런 곳이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색깔도 어찌 저렇게 예쁜지..

 

뒤에 산책로 같은 게 있는데 거기서 봐도 웅장하고 예쁩니다!

 

https://goo.gl/maps/kKRkMxma4CJSXhKs6

 

바다지옥 · 559-1 Kannawa, Beppu, Oita 874-0000 일본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가마도지옥

다음으로는 가마도지옥으로 갔습니다. 우미지옥에서 멀지 않아서 같이 가기 좋아요!

 

입구는 이렇게 돼 있어요. 찾기 어렵지 않겠죠? 가마도지옥도 입장료는 400엔입니다!

 

지옥이라는 걸 뽐내는 듯한 도깨비네요 ㅋㅋㅋㅋ

 

여기도 정말 예쁘죠? 이건 가마도지옥의 메인 온천은 아닌데 색깔이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우미지옥 작은 버전 ㅎㅎㅎ

 

사실 여기가 메인 온천인데 사진이... 왜 이거 밖에 없을까요... 전체를 못 찍었나 ㅠㅠ

 

이렇게 빨간 온천도 있고

 

이런 특이한 온천도 있어요 ㅋㅋㅋ

 

그리고 가마도지옥의 가장 좋은 점은 바로 무료 족욕을 할 수 있다는 것! 정말 뜨끈하게 피로 풀고 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https://goo.gl/maps/WPuVYaEB4KVtgter9

 

가마솥지옥 · 621 Kannawa, Beppu, Oita 874-0840 일본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이렇게 지옥순례를 끝으로 벳부 여행을 마무리했답니다. 다음으로 저희는 '기타큐슈'로 넘어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