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아시아에 이어 유럽 국가별 여행하기 좋은 시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럽은 특히 축제가 많아서 날씨와 더불어 축제시기도 알아보시면 여행에 활력이 될 것 같습니다!

 

독일

독일은 여름시기인 5~10월에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7~8월이 가장 더운데 그렇게 습하진 않아서 나쁘진 않아요! 또 독일하면 유명한게 바로 맥주죠! 9월 말에서 10월 초까지 2주 동안은 '옥토버페스트'라는 맥주축제가 열린답니다!

 

스위스

스위스에서 제법 따뜻한 날씨와 하이킹을 즐기기에 좋은 6~9월이 여행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다만 스키를 목적으로 하는 여행이라면 1~3월을 추천드립니다. 다만, 마테호른에서는 여름에도 스키를 즐길 수 있다는..?!

 

벨기에

벨기에는 봄, 여름, 가을 시기인 4~10월이 여행하기 좋답니다. 벨기에는 유명한 DJ를 많이 배출한 나라입니다. 그래서인지 매년 7월에는 세계 3대 EDM 페스티벌인 '투모로우 랜드'가 열립니다. 또 매 짝수년도 8월에는 꽃 축제가 열린답니다! 7~8월을 저격하면 딱이겠네요!

 

스페인

스페인은 일 년 내내 여행하기 좋답니다! 다만 여름은 여름정도로 덥고, 겨울은 겨울만큼 춥다는 것만 참고하세요! 스페인의 대표적인 '토마토 축제'는 8월에 열립니다!

 

오스트리아

오스트리아!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곳인데요 ㅎㅎ 3~9월에 여행하기 좋습니다. 그중에서도 5~6월이나 9월을 강력 추천합니다!

 

영국

영국하면 흐린 날씨가 연상되는데요. 영국만의 색깔인 것 같기도 합니다! 6~9월이 여행하기 좋고, 7~8월에는 주말에 트라팔가 광장을 중심으로 거리축제가 많이 열린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탈리아

이탈리아는 봄, 가을에 여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4~6월이 최적의 시기입니다. 이탈리아는 보기만 해도 정말 아름답답니다! 매년 2월에는 베네치아에서 '베네치아 카니발'이 열립니다!

 

체코

체코는 유럽에서도 저렴한 여행지로 꼽히죠! 봄(4~6월), 가을(9~10월)에 여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터키

터키의 겨울에는 눈과 비가 많이 내려서 겨울은 피하는게 좋습니다. 9~11월에 여행하기 좋고, 남부는 5~6월도 매우 좋습니다.

 

크로아티아

크로아티아는 에메랄드빛 바다가 정말 예쁘답니다. 3~8월 모두 여행하기 좋고, 그중에서 4~5월에 날씨가 가장 좋답니다!

 

프랑스

프랑스 여행으로는 5~7월을 추천드리고, 9월까지도 좋습니다! 겨울에는 추운편이라 추천드리지 않아요! 5월에는 칸 영화제가 열리니 영화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좋은 소식이겠네요!

 

헝가리

헝가리 정말 아름답고, 또 저렴한 여행지죠! 겨울은 피하고, 여름 7~9월에 여행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핀란드

핀란드는 오로라를 보러 많이들 가시는데요. 오로라를 볼 수 있는 10~3월을 추천드리지만, 오로라는 날씨가 매우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꼭 따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