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태국 여행이 정말 좋은 이유 중 하나는 당연히 음식입니다. 저렴하기도 하지만 정말 정말 맛있는게 많아요! 대표적인 태국 음식으로는 똠양꿍, 팟타이, 쏨땀 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쌀국수입니다!

 

이전에 포스팅했던 것처럼 방콕 3대 쌀국수는 정말 최고죠. 그런데 오늘은 조금 다른 쌀국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면이 특이해서 롤국수라고도 하는데요. 이건 차이나타운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방콕 차이나타운

방콕 차이나타운

차이나타운에는 여러가지 음식들과 잡동사니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길거리 음식들을 먹으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저희는 오징어를 구워주는 곳이 있길래 한 번 사먹어봤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사촌형이 너무 좋아해서 다 먹고 집 갈때 더 사갔어요 ㅋㅋㅋㅋ 그 후에도 몇번씩 더 샀답니다. 소스가 엄청 특이하고 맛있어요! 이렇게 오징어 파는 상점은 길거리 곳곳에 많아서 쉽게 먹을 수 있어요!

 

 

롤국수 / Nai Ek Roll Noodle

사진에서 빨간 것들 걸려있는 집이 저희가 원래 가려던 롤국수집이에요. 근데 이날 사장님이 아프셔서 임시휴업이라고 해서 못갔어요..ㅠㅠ 그래서 다른 롤국수집으로 갔습니다! 사촌형이 여기가 제일이라고 했는데 어쩔 수 없이 차선으로 갔어요. 여러분들은 여기 한 번 가보셔요! (근데 제가 이름을 모르네요ㅠㅠ)

 

그래서 간 곳이 여기입니다. 여기도 유명한 집이라 웨이팅 줄이 있었어요. 한 10~20분 정도 기다려서 들어갈 수 있었어요.

메뉴판, 출처 - 구글맵

메뉴판은 이렇게 있어요. 사실 더 많은 메뉴가 있는데 여기 있는게 롤국수예요. 저희는 상단 왼쪽에 있는 Roll Noole Soup를 먹었습니다. 그게 가장 기본이고 대표메뉴예요!

 

비주얼은 대충 이렇습니다. 그냥 고기 들어간 국 같죠? 면이 잘 안보이실텐데 빨간색으로 화살표시 한 게 면이랍니다. 그래서 롤국수예요! 면이 짧게 저렇게 돌돌 말려있어요 ㅎㅎㅎ 그래서 젓가락이 필요가 없답니다. 그냥 숟가락으로 푹푹 퍼먹으면 끝!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태국에서 먹은 음식 중 Top1 입니다 진짜.

 

https://goo.gl/maps/YKMQjXKXgzDccAAV8

 

Nai Ek Roll Noodle · 442 ซอย 9 Samphanthawong, Bangkok 10100 태국

★★★★☆ · 음식점

www.google.com

 

 

오늘은 차이나타운 롤국수를 소개해봤는데요. 아마 아시는 분들은 아실테고, 처음 보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정말 강력 추천드립니다! 즐거운 태국 여행하세요~!

반응형
댓글